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충청 山

(광교)경기대-형제봉-종루봉-시루봉-백운산-통신대-파장동

by 자유의 여신~!! 2009. 10. 2.

 오늘은 단단히 마음먹고 출발을 했다

대중교통이용은 기본이고 광교산 종주를 할 생각이다

버스를 타고 수원역에 도착

광교산가는 버스 (13번)로 갈아탄다

경기대 앞에서 하차  반딧불이 화장실 앞에서 출~~~~발

예상 종주  거리는  약 14KM이다

 

 

첫번째 봉우리 형제봉이 얼마 안남았네..

 

 

 

형제봉 바로 밑에 좋은글 ...

글 읽는다는 핑계로  숨고르기

 

드뎌 형제봉 정상

하지만 오늘 목표 달성하기에는 시작에 불과하다

 

 

이정표 옆에서 노래부르는 사람

이사람 성별은?

 

 

형제봉 지나서 양지재

정상이라고 하기엔 ......쫌 ㅎㅎㅎ

 

김 준용 장군 전승비

 

 

종루봉 가기전에 다시  좋은글

다시 핑계대고 숨고르기,,ㅎㅎ

 

종루봉 정상

정상에 오를수도 있고 조금 쉽게 가려면

우회 등산로가 있는데 나는 어려운길을 선택했다

 

여기는 광교산 정상인 시루봉

정상석 앞쪽은 한문

 

582M 몇번이나 왔었지만 사진은 처음 찍어본다

 

정상석 뒷쪽은 한글

왜 이렇게 했지?

 

경기대 에서 출발 했으니까

약 6키로 정도 왔네

 

노루목 휴계소

 

방송사 송신탑

등산객들이 어지간히도 올라 가나보다

양쪽에 똑같은 팻말을 만들어 놓았다

 

억새밭 이라고 하는데

내눈이 이상한것인지 ....아무리 찿아봐도

안보인다 ............억새

 

통신대와 백운산 갈림길

백운산 가는길 동편으로 진입

 

백운산 정상

 

 

 

누군가가 이정표 위에 좀더 자세하게 이정표를 만들어 놓았다

 

 

통신대 서편 우회로

이곳은 사람들이 거의 다니지 않아서

수풀이 우거져 있다

 

 

 

 

 

 

 

 

 

 

 

 

여기서 부터 계단이 장난이 아니다

올라오는 계단이약 500여개 된다

오늘나는 반대로 내려가는 코스이다

 

여기서 지지대 와 파장동길로 갈린다

광교 헬기장으로 가면 지지대 방향

청련암방면은 파장동 인데 거리는 조금더 길다

계획을 수정해서 파장동으로 간다

 

 

소나무숲

오늘은 더욱더 울창해보인다

 

이곳 갈림길에서 헷갈린다

여기부터는 초행이라 그렇긴 하지만 

나는 길치인가? 

 

물어물어 해돋이 광장에 도착

다리가 후들후들하다

 

거의다 왔다 휴~~!!

 

행정연수원 이정표만 따라 가면된다

 

드뎌 도로에 나왔다

요쪽 골목에서 나왔다

 

어~라

행정연수원은 어디로 가고

보건환경 연구원이 나왔넹

 

 

어리버리 하면서 버스 정류장을 찿아보고 있는데

커다란 사찰이 눈에 띄어서 (광교산용광사)

 

그리 멀지않은곳에 버스 정류장이 있었다

범계역가는 버스 시간표

 오늘 컨디션이 그리 좋은편이 아니여서 종주는

무리한일이 아닐까 ?

걱정을 하면서

만약 너무 힘들어지면

중간에 하산을 해야 되겠다고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천천히 컨디션 조절 해가면서

종주  성공 ㅉㅉㅉ

시간은 많이 걸렸음

댓글